언론보도

㈜코리아런드리, 프리미엄 공용세탁실 ‘마포프레스티지자이 아파트’에 선봬

조회수 90 시사매거진

고급 라이프 스타일에 걸맞은 프리미엄 세탁장비 일렉트로룩스 세탁실 구축

프리미엄 세탁장비를 이용할 수 있는 마포 프레스티지 자이아파트 입주민 커뮤니티 공간 ‘자이안센터’

㈜코리아런드리가 마포프레스티지자이 아파트의 입주민 커뮤니티 센터 공용세탁실 구축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상업용 세탁장비 및 세탁 솔루션 전문 기업 ㈜코리아런드리는 오는 3월 말 입주를 앞두고 있는 마포 프레스티지 자이 아파트의 입주민 커뮤니티 센터 ‘자이안센터’에 프리미엄 공용세탁실을 구축하여 입주민들의 고급 라이프 스타일 공간을 조성했다.

㈜코리아런드리는 셀프빨래방 사업은 물론 세탁장비 판매부터 공용세탁실 구축까지 그동안 세탁 업계에서 축적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방면에서 프리미엄 아파트에 걸맞은 프리미엄 상업용 세탁장비 ‘일렉트로룩스 프로페셔널’을 국내 독점 계약 및 판매중에 있다.

이번 마포 프레스티지 자이아파트에 설치된 세탁장비 또한 일렉트로룩스 세탁장비로 입주민들에게 보다 질 높은 세탁 품질을 제공하며 세제 및 섬유유연제 자동투입기능으로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이외에도 ㈜코리아런드리 자체 IT 기술력이 적용된 입주민 전용 카드를 통한 결제 시스템 방식으로 효율적인 세탁실 관리를 지원한다.

‘자이안센터’에는 공용세탁실 뿐만아니라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샤워실, 독서실, 조식 서비스, 북 카페, 야외테라스 등 차별화된 입주민 커뮤니티 시설을 갖췄다.

또한 해당 아파트는 우수한 교통과 더불어 미니 신도시로서 입주권·분양권의 강세를 이루는 아파트로 단숨에 로얄 아파트 대열에 오르며 지난 2018년 GS건설 1순위 청약에서 평균 50.0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강북 로또 아파트라 불리며 마포구 최초 20억 클럽에 진입하기도 했다.

각종 생활 인프라가 밀집해 있는 지역인만큼 입주민 커뮤니티 시설 조성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며 귀추가 주목된 상황에 GS 건설사는 입주민들의 편의 증진을 위해 ㈜코리아런드리의 세탁솔루션을 채택했다.

한편, ㈜코리아런드리는 도시형 생활주택 ‘헤센스마트’, 호텔 리모델링 공유주택 ‘안암생활’, 코리빙하우스 ‘SK D&D 에피소드101’ 및 ‘SK D&D 에피소드121’, 코오롱 커먼타운 센트럴 261, 용산파크자이, 코오롱 경기행복주택, 푸르지오 경기행복주택 공용 세탁실 구축에 참여하며 공유주거시설 분야 사업 확장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