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시엔조이 모기업 ‘코리아런드리’, ‘푸르지오서비스’와 업무협약(MOU) 체결
㈜코리아런드리의 셀프빨래방 브랜드 워시엔조이는 지난 18일 부동산 종합 서비스 기업인 푸르지오서비스㈜와 공공주택 셀프세탁 서비스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업무협약 체결식은 지난 15일 송파구 문정동에 오픈하여 혁신적 세탁문화공간으로 평가받고 있는 ‘일렉트로룩스 런드리파크’에서 진행됐다.
국내 최고 수준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갖추고 있는 양사의 이번 협약으로 ㈜코리아런드리는 푸르지오서비스㈜에서 관리하는 건물과 공공주택 단지 내에서 셀프세탁 시스템을 구축 및 시행하고 이와 관련된 다양한 연계 프로그램을 공동 개발키로 했다.
㈜코리아런드리의 서경노 대표는 “건물관리사업, 임대관리사업 등의 분야에서 국내 최고 수준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갖추고 있는 푸르지오서비스㈜와 업무협약을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푸르지오서비스㈜에서 관리하는 아파트와 오피스텔 등에 입주민을 위한 셀프 세탁 서비스를 지속 개발해 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입주민을 위한 양사 브랜드 이미지에 걸맞은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입주민들의 행복한 삶을 위한 주거문화 개발이 기대된다.
한편, 셀프 세탁 솔루션 전문기업 ㈜코리아런드리의 셀프빨래방 브랜드 워시엔조이는 ‘빨래도 하나의 문화’라는 브랜드 모토로 2012년 첫 매장을 연 이래 폐점률 0%로 현재 중국을 포함한 국내외 약 400개의 매장을 두고 있다.